본문 바로가기

EDPS/Tips

[컴 에러] 지원 코드:8503001f - 이미 다른 프로필이 설정되어 있거나

[컴 에러] 지원 코드:8503001f - ActiveSync와 outlook 동기화 에러

윈도 스마트폰과 pc를 동기화하기 위해 activsync 연결할때 아래와 같은 에러가 뜬다면....

"이미 다른 프로필이 설정되어 있거나 프로필이 암호로 보호되어 있어 사용 중인
outlook 프로필과 동기화할 수 없습니다. 적합한 프로필을 사용하여 outlook을 여십시오.
지원 코드:8503001f"


해결 방법은....

1. 스마트폰과 pc의 연결 usb를 먼저 분리하고
2. 액티브싱크에서 [파일-모바일 장치 삭제]을 선택,  기존 연결을 끊음.
3. 스마트폰과 pc를 재연결하면 해결완료